Jirisansoo

NEWS

[뉴스] 아워홈 지리산수, 누적 판매 2000만병 돌파 눈앞

2019. 06. 18

(이미지 설명아워홈 지리산수 이미지

 

- 2016 12월 출시 이후 약 1년반 만에 누적 판매량 약 2000만 병 돌파 목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서 무료배송 및 정기배송 서비스 혜택 제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김길수)은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이다전문가들이 인정한 높은 투명도와 깔끔하고 개운한 뒷맛부드러운 목 넘김은 아워홈 지리산수의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잠재적 발암물질인 브롬산염을 생성시킬 수 있는 오존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뿐만 아니라 보틀링 설비 부문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독일 크로네스사의 최첨단 무균 클린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어 제품 신뢰도를 더욱 높인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올해 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다기존 블루 라벨 패키지를 모던한 디자인에 감성적인 느낌을 담은 핑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은 휴대가 간편한 500 mℓ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는 아워홈 지리산수 500m 20병 세트와 2ℓ 용량 6병 세트를 각각 4000원 및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배송도 구매금액 제한없이 무료로 제공된다최대 4회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더 편리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생수 시장에서 아워홈 지리산수의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는 매우 고무적라고 평가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 공정과 더불어 합리적 가격편리한 배송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